레드벨벳 컴백 필 마이 리듬
봄을 맞아 걸그룹 레드벨벳이 미니 앨범을 들고 출격에 나섰습니다. 스프링 퀸을 노리겠다는 레드벨벳인데요. 21일 발매가 된 레드벨벳의 신곡. 모두 들어보셨을까요?
레드벨벳 - Feel My Rhythm (필 마이 리듬)
레드벨벳 The ReVe Festival 2022 - Feel My Rhythm 앨범 수록곡
1) Feel My Rhythm (필 마이 리듬)
2) Rainbow Halo (레인보우 헤일로)
3) Beg For Me (베그 포 미)
4) BAMBOLEO(밤볼레오)
5) Good, Bad, Ugly (굿, 배드, 어글리)
6) In My Dreams (인 마이 드림스)
레드벨벳은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온 지금 시기와 어울리는 겨울의 차가움과 봄의 따뜻함을 다 보여주려고 했다고 하는데요. 타이틀 곡인 필 마이 리듬은 바흐의 G선상의 아리아를 샘플링했다고 하여 레드벨벳은 더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섬세하고 우아한 선율에 레드벨벳만의 비트와 보컬이 조화롭게 어루러진 팝 댄스 곡인데요. 가사는 역시 레드벨벳의 세계관 답게 상상여행을 떠나는 생동감있는 레드벨벳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레드벨벳은 이번 안무에서 손끝을 강조해 나비를 형상화한 안무가 들어가 있다며, 레드벨벳의 춤선을 주목해 달라고도 덧붙였습니다.
레드벨벳은 21일 발매를 앞두고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통해 필 마이 리듬에 대한 홍보와 설명을 덧붙였는데요. SM기획사에서 발표한 이번 레드벨벳의 새 앨범 선 주문량은 이미 51만장을 넘었다고 하는데요. 레드벨벳의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실감하는 부분입니다. 이미 이번 신곡 필 마이 리듬으로 레드벨벳이 차트 1위를 휩쓸고 있죠. 그동안 레드벨벳만의 세계관과 레드벨벳만의 독특한 보컬, 안무를 통해 '레드벨벳'만의 이미지를 구축해왔는데요. 이번 앨범 또한 레드벨벳의 독특한 보컬이 청량감을 느껴주는 앨범이네요. 봄과 어울리면서도 마냥 따뜻하지만은 않은 레드벨벳의 봄 같은 느낌입니다.
<레드벨벳과 함께 보는 봄과 관련된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