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해트트릭 토트넘 경기
토트넘 경기
이번 10일 영국 버밍엄의 빌라 파크에서 열린 토트넘과 애스턴 빌라의 경기는 토트넘의 완승으로 끝이 났는데요. 손흥민으로 시작해 손흥민으로 끝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토트넘 경기는 손흥민 선수의 활약이 돋보이는 경기였습니다.
토트넘은 이번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에서 4대0으로 완승을 가져오면서 프리미어 리그 4연승과 더불어 18승 3무 10패를 달성하였습니다. 승점은 57점으로 4위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5위로 밀려난 아스널과는 승점 3점 차를 벌리고 있습니다.
물론 토트넘보다 아스널은 1경기 더 남아있는 상태이지만, 토트넘이 골득실에서는 +19로 아스널보다는 10골 앞서고 있습니다.
토트넘과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에서의 경기력 비교입니다. 볼 점유율은 아스톤 빌라 가 약간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토트넘 손흥민과 함께 보는 축구>
손흥민 해트트릭
손흥민 선수는 경기가 시작하자 마자 토트넘에게 골을 안겨주었는데요. 손흥민 선수는 전반 3분 케인 선수의 오른발 슛이 상대방 선수를 맞고 흐르자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재빠르게 왼발 슈팅으로 선제 결승골로 만들어 냈습니다. 이후 데얀 쿨루셰프스키 선수가 골 하나를 추가 하면서 2대0으로 토트넘이 앞서고 있는 상황. 경기 후반 후방에서 날아온 공을 케인 선수가 머리로 연결해 손흥민 선수가 뒤를 노리며 또 한 번의 왼발 슈팅으로 추가골을 확정지었습니다. 뒤이어 5분 뒤 페널티 지역 오른쪽 부근에서의 데얀 쿨루세브스키 선수의 패스를 이어 받은 손흥민 선수는 오른발 슈팅을 했는데요. 이게 또 들어가버리면서 손흥민 선수는 해트트릭을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대단한 경기였는데요. 손흥민 선수를 보는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손흥민 선수가 나오자마자 진한 포옹으로 기쁨을 표시하기도 했는데요.
손흥민 단일 시즌 리그 최다골
손흥민 선수의 최근 경기력은 어마무시합니다. 연이은 골 행진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날 토트넘 경기에서의 해트트릭을 보여준 손흥민 선수. 손흥민 선수는 22골을 넣었던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도 단일 시즌 리그 최다골을 기록합니다. 올 시즌 손흥민 선수는 18골을 넣었는데요. 20골 까지는 단 2골만이 남은 상황입니다. 단 두골만 손흥민 선수가 더 추가할 경우 2년 연속 리그 20골을 넘는 기록을 세우는 것인데요. 대단합니다. 손흥민 선수의 최근 페이스는 매우 좋아보입니다. 손흥민 선수는 지난달 21일 웨스트햄에서 2골, 4일 뉴캐슬에서 1골, 이번 토트넘 경기에서 3골을 연속으로 터트리면서 3경기 6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영국 이브닝 스탠다드에서 현재 리그에서 가장 위협적이고 본능적인 피니셔 중 한 명이라는 극찬을 받기도 했습니다.
토트넘 챔피언스 리그 올라가나
손흥민 선수 버프를 톡톡하게 받는 토트넘은 이번 손흥민 선수의 해트트릭으로 4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게 되면서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할 확률이 더 높아졌습니다.
미국 데이터 매체에 의하면 토트넘 리그 진출 확률은 65%인데요. 토트넘과 4위를 다투던 다른 팀들이 패배하면서 이번 토트넘의 완승은 의미가 크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손흥민을 등에 업은 토트넘이 든든한 이유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