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리버풀 경기
맨시티 리버풀 경기
오늘 새벽 열린 맨시티 리버풀 경기에서는 2대 2의 결과가 나왔는데요.
전반 5분이 지날 무렵 맨시티의 더브라위너 선수가 선제골을 넣고 리버풀이 조타 선수의 골로 바짝 따라붙었습니다. 경기를 보셨던 분들은 상당히 재미있었을 경기인데요. 명승부라고 불릴 만한 경기로 맨시티와 리버풀 두 팀 다 수준 높은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15분도 안지난 경기에서 이미 1골씩 서로 나눠가진 후 리버풀과 맨시티는 1대 1로 비기고 있는 상황.전반 37분 맨시티의 골이 한 번 더 터지면서 한 발 앞서나갔습니다.
전반 37분, 주앙 칸셀루 선수가 올린 공중볼을 가브리엘 제주스 선수가 빠른 슛을 시도하면서 골로 연결되었는데요. 이렇게 전반은 맨시티의 승리로 점쳐지는 듯 했습니다.
그러나 후반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리버풀에서도 반격이 이어졌는데요. 후반 1분 모하메드 살라 선수가 오른쪽에서 내준 패스를 사디오 마네 선수가 반격골로 연결했습니다.
결국 양 팀 모두 이후 득점으로는 연결시키지 못하면서 2대 2 동점으로 승부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맨시티 리버풀 경기와 함께 보는 축구>
맨시티와 리버풀 향후 일정
맨시티의 향후 일정은 브라이튼 앤드 호브 알비온, 왓포드, 리즈 유나이티드, 뉴캐슬 유나이티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아스톤 빌라, 울버햄튼 원더러스를 상대하게 됩니다. 6위를 달리고 있는 웨스트햄과, 8위의 울버햄튼이 까다로울지도 모르지만 리버풀과 비교했을때는 비교적 괜찮은 경기 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버풀의 향후 경기는 맨유, 애버튼, 뉴캐슬, 토트넘, 아스톤 빌라, 사우스 햄튼, 울버햄튼과의 경기입니다. 최근 무서운 기세를 달리고 있는 토트넘과, 리버풀을 바짝 뒤쫒고 있는 맨유가 고비가 되지 않을까 하는 의견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대체로 리버풀에게는 다소 쉽지 않은 상대들만 남았네요. 그러나 리버풀과 맨시티 둘다 이변이 나올 가능성 또한 배재할 수 없기에 누가 더 유리하다고는 말할 수 없겠습니다.
댓글